본문 바로가기
Talk

시모가모 진자 탐방(1) & 교토 유학생 모임

by ashu 2008. 10. 19.


오늘은 교토대 중심의 교토 내 유학생들간의 친목모임이 있었습니다.
학교 근처 역인 데마치야나기 역에서 만나서 택시(...)를 타고 히에이잔 근처의 다카라가하라 공원에서 모여서 얘기하면서 점심 먹고 2차로 술마시러(...) 긴가쿠지 근방에서 내려서 쿄대 요시다 캠 농학부 근처까지 갔었습니다.

일단 데마치야나기 역에 도착한 시간이 11시 45분. 원래 12시까지 도착이었는데 좀 일찍 도착한데다가, 본격적인 회동 시작 시간은 1시래서(...) 근처에 어디가 있나 찾아봤더니, 어머나...

하루카 투어지 중 하나인 시모가모 진쟈가 바로 근처였네요.'ㅂ' 생각해 보니까 카모강이 데마치야나기 역 바로 근처였잖아-ㅅ-?!


해서 시간 남는 겸 되는 만큼만 다녀왔습니다만... 잉잉, 엄청 넓어서 움찔.


 

대충 시모가모 진자를 돌아보고 난 다음 택시를 타고 히에이잔 근처 다카라가하라에서 내려 다카라가하라 공원에서 교토 내 유학생 후반기 모임을 가졌습니다.






1차는 이러고 공원에서 놀고.
2차는 은각사 정류장에서 내려서(버스타고) 좀 걸어 내려가니 쿄대 농학부 건물(...)이었고........... 그 근처 술집이 예약되어 있어서 거기서 2차.
3차는 학교 후문쪽에서 좀 내려간 곳에 있는 술집이랬지만 시간이 시간이라 바로 기숙사로 돍아왔습니다.ㅠ_ㅠ

은각사가 학교에서 별로 멀지 않더라구요?; 그래서 그건 또 그 나름대로 깜놀.


시모가모 진자 위치도 알아놨겠다, 다음번에 마음먹고 경내 한 번 더 돌아보기로 하고...
내일은 정말로(!!!) 우지역에서 얼마 멀지도 않은 뵤도인을 가 볼 예정입니다. 지금 뒤져보니 뵤도인도 아니나 다를까, 하루카 투어 코스더라구요? ^_^;;