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재 날짜 10월 7일. 10월 초장 보스전 끝나고... 공략본 보다가 언뜻 네타 당해서 알고는 있었는데 이벤트 다가올수록 가슴이 먹먹해 지더니 결국 이벤트 보면서 멍하니 울고 있는 자신을 발견........orz 아 진짜 왜 이렇게 무거워.....
어쨌거나 현재 진행상황은 대충 이렇습니다.
어쨌거나 11월 오기 전에 전 스탯은 무사히 만스탯을 찍었습니다.
제일 먼저 만스탯 찍은 건 매력. 여름방학 시작하기 전에 겨우 맞추고 유카리 커뮤 최속 겟.
그 다음이 용기. 이건 여름방학 막판 쯤에 맞춰서 2학기 시작하자마자 후우카 커뮤 겟.
학력은 2학기 시작하고 좀 지나서 맞췄네요. 9월 중순쯤인가? 이제 11월에 갭모에 미츠루 커뮤를 겟하는 일만 남았네요. ㅎㅇㅎㅇ 언니 ㅎㅇㅎㅇ....
커뮤 달성 상황. 마법사->황제 순으로 커뮤 만렙 찍었던 듯.
그 다음이 전차. 은자는 9월 후반쯤의 연휴때 우르르 몰아서 찍었습니다.
그리고 어쩌다 보니 연인 커뮤-_-가 되어 버려서 ㅁㄴ이;ㅏㄹㄴ;ㅣ아ㅛㄹ민ㅇ롬ㄴㅇㄹ 하면서 차라리 얼른 커뮤 만렙을 찍자 싶은게 스트렝스.... 사신은 딱히 이벤트 없고 한 번에 두단계씩 훌쩍훌쩍 업해줘서 그냥 마음을 비우고 하면 될 것 같고. 악마 커뮤는 포인트 신경 안 써도 되니 마음이 편한 커뮤고.... hanged man이 가끔 안오르는 것 같기도 한데 그래도 그럭저럭 오르는 가운데.
10월 보스전 직전에 찍은 네번째 만렙 커뮤가 탑.
지금 시기가 시기라서 다섯번째 만렙 커뮤는 악마 아니면 매달린 자가 될 것 같네요. 얼른 스트렝스 쪽 커뮤를 후따닥 만렙 찍고 본령(...)을 노리기 위해서 딴 여캐들 커뮤도 파파팍 만렙까지 달려야 되겠는데.